선우은숙 “루머 때문에 갈비뼈 5대 나가”…전 남편 이영하도 언급 (같이 삽시다)

입력 2022-08-23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선우은숙 “루머 때문에 갈비뼈 5대 나가”…전 남편 이영하도 언급 (같이 삽시다)

배우 선우은숙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찾아온다.

선우은숙은 최근 진행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손님으로 방문, 함께 도란도란 요리하고 식사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이경진이 선우은숙에게 “골프를 엄청 잘 친다“고 말을 꺼내자 선우은숙은 “골프 안 친지 10년은 됐다”며 그토록 좋아하던 취미인 골프까지 그만두게 만든 황당한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선우은숙은 “그 루머 때문에 골프를 그만두고 새 취미를 가졌다”며 루머 때문에 갈비뼈 5대가 부러진 사연을 공개했다.

자매들과 함께 힐링 산책에 나선 선우은숙은 “이영하 씨 얘기는 안 하려고 했는데 여기 오니 말이 절로 나온다”며 전 남편인 이영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원숙이 “두 사람의 재결합 상황이 너무 궁금하다”고 하자 선우은숙은 전남편인 이영하 또한 재결합에 대한 의사를 물어 본인도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사랑 때문이 아니라 장례도 치러 줄 수 있는 사이”라고 전남편과의 관계를 언급하기도 했다.

선우은숙과의 하루는 8월 23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