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박민영은 극 중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다.
제작진은 24일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속 최상은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내레이션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끈다. 계약 성사를 알리는 청혼 반지를 내밀며 시작된 최상은의 시크릿 솔루션은 의뢰인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축의금 회수를 위한 생계형부터 인생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형, 아픈 할머니를 위한 효도형에 이르기까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이들의 다양한 사연에 맞춰 달라지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고 말미 최상은은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라고 한다. 이런 최상은으로 분한 박민영 활약이 기대된다.
‘월수금화목토’는 9월 2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