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유민상 바라보며 “오늘 이야기할까?”…홍윤화 “결혼 발표?”(맛녀석)

입력 2022-09-01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깜짝 소식을 전한다.

오는 2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3회에서는 시청자 추천 게릴라 먹방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유민상을 바라보며 "오늘 특종 있는데 이야기할까? 말까? 깜짝 놀랄 거다"라고 운을 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홍윤화, 김태원이 "둘이 사귀어?", "결혼 발표?"라고 물으며 궁금증을 드러냈고, 김민경이 "유민상이 지난주 일요일에 소개팅을 했다. 상대방분이 해달라고 부탁해서 소개팅 안 하는 유민상이 나갔다고 하더라"고 전해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유민상은 "김준호가 다리를 나줬다"라고 털어놓으며 "소개팅 썰은 잠시 후에"라고 덧붙여 나머지 뚱4를 안달 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다트 던지기로 게릴라 먹방 지역을 결정한 뚱5는 맛집 섭외에서 예상외 어려움을 겪어 먹방을 진행하지 못할 위기에 처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393회는 오는 2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