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초동 자체 최고 기록 경신…계단식 성장

입력 2022-11-24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가 계단식 성장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24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저스트비의 세 번째 미니앨범 '= (NEUN)'은 발매 후 일주일 간 5만 1000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초동, 집계 기준 11월 16~22일)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저스트비의 자체 최고 기록이 경신됐다. 저스트비는 앨범이 나올 때마다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꾸준한 상승곡선을 보이고 있다.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한 '= (NEUN)'은 저스트비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앨범이다. 저스트비는 새로운 시리즈에 발맞춰 무대 위에서 자유로운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평등'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ME= (나는)'의 부드러운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외에도 멤버들이 서로 눈을 맞추거나 파이팅을 불어넣는 디테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NEUN)'은 앞서 아이튠즈 5개 지역 톱 앨범 차트, 4개 지역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올랐고, 'ME= (나는)'의 뮤직비디오 또한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에 육박하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저스트비는 현재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ME= (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