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의 영화를 모티브로 했지만, 정작 원작을 능가하는 ‘깊은 사골국 감동 버스킹’이 돌아온다.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이 바로 그것.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제작진이 16일 박정현 솔로 버스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모자와 마스크로 정체를 숨긴 채 버스킹 무대로 향하는 박정현 모습으로 시작된다. 시민들 사이로 비밀스럽게 등장한 박정현은 버스킹을 함께 할 연주자들과 간단히 인사를 나눈다. 관객들은 버스킹 공연자로 추정되는 인물임을 짐작한다. 모자와 마스크를 벗고 박정현이 정체를 공개하자 관객들은 환호한다. 박정현도 열창한다.

박정현은 ‘비긴어게인’ 시즌2·3에 각각 출연했다. 사골국 ‘비긴어게인’ 시리즈의 안방마님 격이다. 시아의 ‘Chandelier’, 아델의 ‘Someone like you’, 레이디 가가·브래들리 쿠퍼의 ‘Shallow’ 등 버스킹 공연에서 열창한 바 있다.
박정현은 “오랜만에 재개된 이번 시즌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비긴어게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버스킹의 매력을 관객, 시청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그 어느 시즌보다 진심을 다 해 무대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에는 총 뮤지션 14명이 출연한다. 박정현은 김종완(넬), 강민경, 존박, 최정훈, 김도형(잔나비), 정동환(멜로망스)과 한 팀을 이뤄 공연을 펼친다 .임재범은 하동균, 김필, 헤이즈, HYNN(박혜원), 정성하, 김현우(딕펑스)와 첫 버스킹을 함께한다.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은 2023년 1월 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