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왜 거기서 나와? 다이나믹 듀오 내레이션 녹음+집필 참여

입력 2023-06-22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병헌이 왜 거기서 나와? 다이나믹 듀오 내레이션 녹음+집필 참여

배우 이병헌이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를 지원사격한다. 정규 10집 인트로 내레이션을 맡아 ‘허니 보이스’로 채운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는 지난 21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2 Kids On The Block - Part.1'(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원)의 1번 트랙인 'Intro (Narration by 이병헌)'(인트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녹음뿐 아니라 최자와 함께 스크립트 작성도 직접 맡은 이병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병헌은 "독서실을 뒤로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던 어느 여름 새벽에 친구와 난 음악 얘기에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른 채 걷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는 지금도 여전히 뜨겁게 진행 중이다. 1998년의 어느 늦은 여름밤 그날처럼"이라며 특유의 중후한 보이스를 자랑했다.

한편, '2 Kids On The Block - Part.1'은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발매하는 열 번째 정규앨범의 첫 번째 싱글이다. 정규 10집의 포문을 여는 'Intro'에 이어 타이틀곡 '19'와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 (Feat. dj friz)',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까지 개코와 최자가 기획부터 진두지휘한 총 5곡이 수록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