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전국 5개 스키장 통합이용권 ‘X5 시즌 패스’ 출시

입력 2023-09-14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 용평 웰리힐리 엘라시안강촌 에덴밸리 등 무제한 이용
19일부터 티몬 판매, 하이원 단독 시즌패스도 현장 판매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23/24 스키 시즌을 앞두고 19일부터 ‘X5 시즌 패스’의 판매를 시작한다.

‘X5 시즌 패스’는 하이원리조트를 비롯해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강촌, 에덴밸리 리조트의 리프트와 곤돌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이다. 시즌 패스 한 장으로 강원권의 스키장 네 곳과 경북 스키장 한 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올해는 시즌패스 구매 시 19세 이하 자녀를 대상으로 시즌패스 한 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에너지바, 마스크팩, 핫팩 등이 담긴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X5 시즌 패스’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온라인 티몬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스키장 현장에서 하이원 스키장만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시즌패스도 선착순 300명에게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는 모든 시즌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객실, 스키로커, 리프트, 렌탈, 워터월드, 식음업장 등의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민호 하이원리조트 세일즈팀장은 “침체된 국내 스키시장 활성화를 위해 3년 동안 노력해 5개의 스키장 시즌패스를 하나로 묶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이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