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서현우 ‘킬러들의 쇼핑몰’ 2024년 1월 17일 디즈니+ 공개 [공식]

입력 2023-12-14 2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X서현우 ‘킬러들의 쇼핑몰’ 2024년 1월 17일 디즈니+ 공개 [공식]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2024년 1월 17일 공개를 확정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쇼핑몰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는 독특한 컨셉과 한가운데 놓인 쇼핑 카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쇼핑 카트 안에는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각종 무기와 용품들로 채워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총부터 도끼, 방독면은 물론 위험 표시가 붙어 있는 독성 물질까지 그야말로 ‘킬러들의 쇼핑몰’이기 때문에 구매 가능한 물품들이 흥미를 더한다.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이동욱은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며 홀로 조카를 돌봐 온 삼촌 ‘정진만’ 역을 맡아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렬한 캐릭터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김혜준이 평범하지 않은 삼촌 밑에서 자란 조카 ‘정지안’ 역을 맡아 배우 이동욱과 삼촌과 조카라는 독특한 관계성으로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더불어 서현우와 조한선, 박지민, 금해나, 김민까지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강지영 작가의 소설 ‘살인자의 쇼핑몰’을 원작으로 [구해줘2], ‘도어락’ 등 매 작품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은 ‘킬러들의 쇼핑몰’은 2024년 1월 17일(수)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