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다양한 공연 이벤트

입력 2023-12-19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원랜드가 하이원리조트 이용객과 지역주민을 위해 크리스마스부터 연말연시까지 다양한 공연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는 23일 저녁 다이나믹듀오와 배치기 탁이 출연하는 ‘스타 콘서트’를, 25일 크리스마스 낮에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아이비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각각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 25일까지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 로비(웰니스 라운지)에서는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후 1시와 3시 30분에는 아이들을 위한 산타의 마술쇼와 벌룬쇼가 펼쳐지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비누·마크라메 도어벨·젤 캔들·부직포 가방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23일부터 25일까지 카사시네마에서 강원랜드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의 이야기가 있는 시네마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31일 그랜드광장에서 진행하는 ‘Welcome 2024’는 밤 11시20분부터 크라잉넛의 공연이 펼쳐지고 이어 2024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특별 불꽃쇼가 펼쳐진다.

또한, 1월1일 일출에 맞춰 하이원탑에서는 강병인 작가의 대붓 공연과 타악그룹 ‘고리’의 길놀이와 대북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카페테리아에서는 새벽 6시부터 떡국 나눔도 있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하이원을 찾는 고객과 지역주민을 위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