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롯데자이언츠 ‘마! 마치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진행

입력 2024-02-04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안내문. 사진제공ㅣ부산시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안내문. 사진제공ㅣ부산시

3월 14일 시 공식 유튜브서 방영
부산시가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부산 연고 프로야구구단인 롯데자이언츠와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롯데자이언츠의 선수들이 경품을 걸고 야구 관련 문제를 내면 야구를 사랑하는 ‘롯데찐팬’이 이를 맞히는 신개념 야구퀴즈쇼다.

롯데자이언츠의 박준혁 신임 단장부터 전준우 선수 등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이 직접 보내온 퀴즈영상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야구실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경품으로는 롯데자이언츠의 상품(굿즈)은 물론 올해 출정식 초대장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지난 2006년부터 자이언츠의 응원을 책임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과 편파중계의 달인 허형범 KNN캐스터가 퀴즈쇼 현장중계와 해설을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지훈 단장과 허형범 캐스터는 평소 막역한 사이로 알려져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은 내달 14일 시 공식 유튜브 채널 부산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재학 부산시 대변인은 “앞으로도 체육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민이 체육이라는 관심사를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생활체육천국도시의 기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