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놀이부터 유아 한복체험까지, 곤지암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입력 2024-02-05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2024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조투ㅡ 콘도 E/W빌리지와 시계탑광장에서는 전통 체험 행사 ‘설맞이 대잔치’를 진행하며, 한식당 ‘담하’와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설맞이 명절 음식을 선보인다.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10일과 11일 진행한다. 스키하우스 시계탑광장에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후 등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조성한다. 리조트 E/W빌리지 1층 연회실에서는 아이들이 한국 전통의 멋과 아름다움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유아 대상으로 ‘전통 한복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갑진년을 맞아 나만의 청룡을 그림으로 뽐내고 경품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청룡그리기 대회’도 개최한다.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는 곤지암리조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중 1개 이상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설 명절 푸드 프로모션을 9일과 10일 진행한다. 한식당 담하에서는 조식 타임에 떡국 메뉴를 선보이고,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는 명절 음식을 선보이는 푸드존을 따로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