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전경. 사진제공ㅣ파크 하얏트 부산
식음료 업장·객실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진행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개관 11주년을 맞아 오는 12~18일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먼저 호텔의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에는 할인 혜택이 담겨 있다. 쿠폰은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파크 하얏트 부산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는 2인 이용 시 1인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파크 셀레브레이션 위크 동안 다이닝룸과 리빙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쿠폰은 기타 할인·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또 특별한 금액으로 봄캉스를 계획할 수 있는 ‘더블 더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박 예약 시 둘째 날 객실 요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13일~4월 30일 투숙 가능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아울러 1박 요금으로 2박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더 셀레브레이션’도 마련했다. 호텔 창립기념일 당일인 2월 18일에 1박 투숙 시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이며 개관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11주년 한정 상품이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예약 변경·취소·환불이 불가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는 18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파크 하얏트 부산 객실 일러스트로 제작한 마그넷을 11주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호텔 밖에서도 개관 11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오는 15~18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상 속 숫자 11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할 방침이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