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5월 OST 콘서트 개최…‘관상’ 패러디 포스터

입력 2024-03-26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스튜디오 잼(Studio JAMM)]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Season2'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네 멤버는 영화 '관상'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모습이다. 영화 속 명대사를 활용한 '내가 노래를 할 상인가'라는 문구가 더해져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5월 18일~19일, 5월 25일~26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한다. 라포엠은 이번 공연을 통해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아우르는 OS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포엠은 상황극 코너도 준비해 재미를 더한다. 라포엠은 2022년 7월 열린 팬미팅 '비전선포식'에선 회사 임원진으로, 지난해 3월 열린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에선 엠포라 대학교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의 상황극으로 웃음을 안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라포엠은 지난해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발휘한 바,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통해 라포엠이 선사할 황홀한 여름밤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각 멤버별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을 통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포엠은 오는 5월 18일~19일, 5월 25일~26일 총 4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여는 가운데, 티켓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