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취약계층에 여름나기 선풍기 기증

입력 2024-07-16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일, 광명스피돔에서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왼쪽)이 한상구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 본부장에게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12일, 광명스피돔에서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왼쪽)이 한상구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 본부장에게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2일, 광명스피돔에서 관내 취약계층의 여름나기 지원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선풍기를 전달했다.
전달식은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 한상구 광명희망나누기운동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성철 총괄본부장은 “이번에 전달한 선풍기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돌보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경륜경정총괄본부에서 지원한 선풍기는 광명시 18개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143가구에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