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원데이 스테이크 쿠킹 클래스 진행

입력 2024-07-24 11:39: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역 특산물 활용해 요리 레시피 탐색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2일 의성푸드빌리지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덕주 교수(인천재능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학과장)의 원데이 스테이크 쿠킹 클래스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스테이크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대구, 강원, 충북 등 다양한 지역의 주민 20여명이 참여해 요리를 나눠 먹으며 소통했다.

프로그램을 주관한 의성푸드빌리지 운영자 박준범 대표는 “지역민들과 요리로 함께 소통하며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주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익한 음식문화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하여 의성푸드빌리지가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은 의성푸드빌리지의 휴무일(월요일)을 활용하여 약선요리, 비건제품, 커피 만들기 등 주민들이 관심 있어 하는 요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연중 운영될 계획이고, 참가비는 무료로 요리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의성) 김병익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병익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