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기능성으로 장건강과 운동수행능력 향상
파리올림픽 출전 높이뛰기 대표 우상혁 모델
파리올림픽 출전 높이뛰기 대표 우상혁 모델
![사진제공|유한양행](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4/08/04/126320294.1.jpg)
사진제공|유한양행
국내 최초 운동수행 능력 향상 유산균으로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2015년 여성 질건강 유산균 엘레나로 새로운 유산균 시장을 개척한 유한양행의 기능성 유산균 신제품이다.
‘포켓부스터’는 장 건강 관리는 물론 평소에 즐기는 다양한 운동이나 체력 소모가 많은 신체활동을 더 잘 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만 20~40세의 성인 남성 60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 IRB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섭취시 악력 증가, 혈중 젖산 감소, 혈중 암모니아 감소, 탈진 시까지 걸린 시간 증가 효과를 통해 운동수행 능력을 향상한다.
보장균수 100억으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과 직장인의 장 건강을 챙기고 운동을 잘하고 싶은 운동인 및 성취감을 위해 운동하는 중장년이 활력 있는 생활로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는다. 작은 원통의 미니 캡슐은 운동 시 휴대가 쉬우며 목 넘김을 가볍게 했다.
‘포켓부스터’는 제품 모델로 파리 올림픽에 출전한 육상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를 기용했다. 현재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