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평생학습·희망교육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4-09-22 11:16: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민락수변공원 일대서 열려
‘평생·희망 Dream 수영’ 주제
‘2024년 수영구 평생학습·희망교육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 수영구)

‘2024년 수영구 평생학습·희망교육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부산 수영구)

부산 수영구(구청장 강성태)가 오는 28일 민락수변공원 일대에서 ‘2024년 수영구 평생학습·희망교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평생·희망 Dream 수영’이라는 주제로 평생학습 수강생, 동아리 회원, 희망교육지구 학생과 학부모 등 지역 내 평생교육 관련 주체들이 주도하는 행사다.

올해는 ‘평생학습 축제’와 함께 구와 부산시교육청, 해운대교육지원청이 협력해 신뢰받는 공교육 혁신과 지역 동반 성장을 이루기 위해 지난해부터 2년간 추진해 오고 있는 희망교육지구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희망교육 마을축제’도 개최한다.

28일 오후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과 전시, 다채로운 공연뿐만 아니라 바다를 배경으로 이뤄지는 야외 영화 상영, 맛있는 간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구청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강성태 구청장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금주구역 지정 이후 가족 친화 문화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민락수변공원을 방문해 다양한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태현 기자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