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어워드_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 수상자 ‘지프 어벤저’ 차량 증정식. 사진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 어워드_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 수상자 ‘지프 어벤저’ 차량 증정식. 사진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4년 한 해 동안 지프 푸조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판매 실적에 기여한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024 스텔란티스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 해 동안 세일즈와 서비스 각 분야에서 헌신한 딜러사 임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함으로써 고객 만족 증진을 실현하고자 매해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한 해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세일즈 클럽’ 부문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개인 및 딜러사를 선정했으며, A/S부문에서는 종합 평가를 통해 지프는 1~3위, 푸조는 1,2위 딜러사를 선정했다.

먼저, 지프의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치하하는 ‘지프 세일즈 클럽’ 수상자에는 총 15명이 선정됐으며, 이 중 세일즈 클럽의 최고 영예인 ‘마스터 멤버’에 청담 전시장 양준열, 김수규, 분당 전시장 최민혁, 신성욱, 구리 전시장 박성표, 수원 전시장 신광욱, 인천 전시장 이진영, 의정부 전시장 이정운, 소인준, 동탄 전시장 전민성 등 총 10인이 이름을 올렸다.

푸조의 ‘세일즈 클럽’ 부문은 총 8명이 수상한 가운데 마스터 멤버로 분당 전시장 이민재, 이동현 및 국찬우, 대전 전시장 이순권, 서초 전시장 박지훈 세일즈 컨설턴트 등 5명이 선정됐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지프와 푸조 마스터 멤버 15인에게는 부상으로 각각 ‘지프 어벤저’와 ‘푸조 5008’이 1대씩 증정됐다. 이들은 1년간 각 차량의 명예 앰배서더가 되어 각 차량이 가진 장점과 매력에 대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