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컬래버 컬렉션…시크하고 우아한 올블랙 [화보]

배우 송혜교가 뮤즈로서 함께한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송혜교가 컬래버한 이번 컬렉션은 네 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송혜교가 참여한 가운데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완성됐다.

화보 속 송혜교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엣지 있는 테일러링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그는 군더더기 없이 뚝 떨어지는 A라인 미니 원피스로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클래식한 카라 트렌치 원피스를 우아하게 연출하며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숏 자켓과 네크라인 시스루 포인트의 A라인 볼륨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롱 기장 자켓은 벨티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엣지있는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달 개봉한 영화 ‘검은 수녀들’로 관객들을 만났다. 차기작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이어 노희경 작가와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송혜교는 어린 시절 온갖 산전수전을 겪으며 누구보다도 단단한 내면을 가지게 된 민자 역을 맡는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