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신록이 화보 장인의 진가를 선보였다.

김신록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속 강렬함을 잠시 내려두고, 이번 화보에서는 맑고 고운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신록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에 속속들이 들어왔다. 그는 길게 땋아 내린 헤어 스타일, 매니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슈트와 블랙 레더 재킷을 소화, 자신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 김신록의 그윽한 눈빛엔 카리스마가 물씬 묻어 나오는가 하면,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에는 우아함이 느껴져 시선을 강탈한다. 이러한 각기 다른 매력 포인트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보 속 김신록의 존재감을 더욱더 빛나게 했다.

그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3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신록은 감각적인 화보로 ‘보그 코리아’ 독자들을 만난 가운데, 3월 15일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열리는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에 참여한다.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는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 리더들이 토크와 공연을 통해 공감과 독려를 나누는 보그의 연례 프로젝트 ‘보그 리더’의 일환이다.

그는 해당 행사에서 그동안 성실하게 쌓아온 커리어와 관련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과 긴밀한 소통을 나누며 알찬 시간을 꾸려갈 예정이다. 보그 리더 프로젝트의 수익금 일부는 여성 인재 발굴 및 지원 사업에 쓰이며,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SNS를 참조하면 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