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는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를 통해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를 출시했다.  

2023년 5월 선보인 ‘노티드 꾸미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이다. 첫 출시 직후 3개월여 만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응원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노티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는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슈가베어 모양의 젤리 타입 유산균 제품이다. 포도과즙과 요거트를 함유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하루 2꾸미에 유산균 사균체인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담았다. 한국인에게 맞춤 설계된 유산균을 사용해 장까지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했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과일, 채소 19종의 부원료까지 더했다.

한편, 네추럴라이즈는 노티드와 함께 ‘노티드 꾸미 시리즈’를 비롯해 ‘노티드 스마일 이뮨 비타민’, ‘노티드 면역엔 촉촉 알로에 젤리’, ‘노티드 촉촉 콜라겐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젊은 소비자들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작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의 매출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P)에서도 판매하는 등 글로벌 시장으로도 진출하고 있다.
사진제공 |엔라이즈

사진제공 |엔라이즈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