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

사진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의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7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홈페이지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했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을 활용해 ‘사계절 내내 즐거운 워터파크와 스파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는 2월부터 신규 어트랙션 도입을 포함해 워터파크 시설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사이트에서는 7월 오픈하는 주요 어트랙션과 온천 스파에 관한 정보를 미리 볼 수 있다.
8가지 패턴의 파도가 치는 패밀리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 빠른 스피드와 특수효과를 갖춘 블라스터(워터 슬라이드) 2종,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 등을 새로 선보인다. 최대 파고 2.5m를 자랑하는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는 기존 인기시설을 업그레이드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5일 하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스플라스 워터파크 50% 할인 이용권과 정식 개장보다 1시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사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이며 판매처는 5일 오전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플라스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개인 성향에 맞게 추천해주는 ‘물놀이 성향 테스트’와 리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모지 퀴즈’ 이벤트 소개도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