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Mnet

사진제공ㅣMnet


신예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성공적인 데뷔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Baby DONT Cry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데뷔 싱글 ‘F Girl’의 동명 타이틀곡과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무대를 선보였다. 네 명의 멤버 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풋풋한 신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오른 Baby DONT Cry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반전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F Girl’ 무대에서는 사랑스러움과 당돌한 매력을 동시에 소화하며 단숨에 무대 분위기를 장악했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빈틈없는 합으로 탄탄한 역량을 입증했다.

사진제공ㅣSBS

사진제공ㅣSBS

또 다른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무대에서는 위트 있는 침대 안무, 직관적인 가사 표현, 감각적인 표정 연기 등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팀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Baby DONT Cry의 뮤직비디오 ‘F Girl’은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고, 음악방송 데뷔 무대 역시 ‘핫 루키’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Baby DONT Cry는 7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 8월 ‘KCON LA 2025’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