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손태진, 팬심 뜨겁다…단독 팬미팅 3회차 전석 매진

가수 손태진DL 단독 팬미팅을 이틀 앞두공 LtEK.

손태진은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을 진행한다.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이 약 1년 5개월 만에 진행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가 전석 매진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기대에 힘입어 손태진은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할 예정이다.

특히 팬미팅 제목 그대로, ‘You Are My SonShine’은 공식 팬덤 ‘손샤인’을 위한 특별한 여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는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는 물론, 다채로운 선물도 마련돼 있다. 팬 사랑이 각별한 손태진은 관객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며 진심 어린 교감으로 공연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손태진은 지난 29일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전유진과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매했다. 그는 부모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은 따뜻한 ‘효(孝)’의 메시지로 깊은 감동을 전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를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세대와 세대를 잇는 울림으로 호평받고 있다.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은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