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8일 오전 5시 자사 영상 콘텐츠 ‘뉴파머스’에 소개한 청년 농부와 함께 ‘김칩스’(사진)를 판매한다.

김치전의 바삭한 식감과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스낵으로, 김치국물·고춧가루·양파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쌀가루를 더해 완성한 바삭한 풍미는 마치 김치전 가장자리의 식감을 선사한다. 트랜스지방·콜레스테롤 0, 글루텐 프리라는 건강 요소와 함께, 크림치즈·육회·채소 등과 곁들여 파티 안주 및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11봉 구성(각 40g,총 440g)을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신준식 NS홈쇼핑 TV식품팀장은 “뉴파머스 프로젝트는 콘텐츠를 통해 청년 농부의 도전과 이야기를 알리고, 이를 상품으로 연결해 소비자와 만나는 상생형 모델”이라며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청년 농부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을 새단장했다.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게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을 말한다. 고객이 예상치 못한 상품을 발견하는 즐거움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앱 내 체류 시간 확대 및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