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모델 겸 배우 Ralph de Leon이 아이돌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Ralph de Leon은 8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 7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Ralph de Leon은 87,642픽을 획득해 4만픽 달성 리워드를 받는다. 이에 생일 당일인 8월30일 서울 서대문역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더불어 아이돌픽 앱과 웹페이지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출고도 이뤄진다.

Ralph de Leon은 2000년생으로 필리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유도 선수라는 특별한 이력도 갖고 있다. Ralph de Leon은 드라마 ‘Zoomers’ 등에 출연,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으며 인기 리얼리티 쇼 ‘PBB Celebrity Collab Edition’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