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블라우풍트

사진제공ㅣ블라우풍트


10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BLDC 모터 기반의 신제품 ‘에어이지 프로(AirEasy PRO)’ 헤어드라이어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으로 8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인더스트리가 국내 유통과 마케팅을 맡고 있는 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됐으며, 5월 ‘무쇠소녀단2’의 주장으로 활약하는 배우 유이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7월에는 스타필드 하남에 공식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어이지 프로는 기존 BLP-HD7161 모델에서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전문가급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정과 전문 살롱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에어이지 프로는 고속 회전이 가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바람의 세기와 집중력이 대폭 향상됐다. 이에 따라 건조 속도는 빨라지고 모발 손상은 최소화했으며, 디테일한 스타일링까지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정밀한 온도 제어 기능과 과열 방지 시스템, 쿨샷 기능을 갖춰 열 손상 없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탈착형 노즐을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무게 중심과 그립감을 개선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을 줄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독일 감성의 미니멀한 무광 컬러와 직관적인 버튼 배치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구매 고객은 할인 혜택과 추가 적립금 혜택, 사은품 혜택도 제공되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약은 블라우풍트 공식몰에서 가능하다.

㈜하나인더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이지 프로는 블라우풍트의 기술력과 스타일링 철학이 담긴 제품”이라며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많은 분이 한발 앞서 블라우풍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링 경험을 직접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