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추석을 맞아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특별 객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9월 한 달간 호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이용(15만 원 상당), ▲7만7000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룸 서비스 제외), ▲발렛 주차 무료 서비스(체크인 시 1회 제공) 등 세 가지 혜택을 포함한다. 사우나 이용을 통한 깊은 휴식, 다이닝 크레딧으로 즐기는 호텔 레스토랑의 미식 경험이 이번 연휴를 더욱 특별하게 채워줄 전망이다.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 전용으로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채널을 추가한 후 상담톡이나 유선 예약을 통해 9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10월 12일까지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82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며, 룸 온리(Room Only) 상품으로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호텔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도심 속에서 여유와 미식을 동시에 즐기며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