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가 포켓몬 신작과 컬래버한 신곡 ‘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가 포켓몬 신작과 컬래버한 신곡 ‘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SM 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가 신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룹은 지난 24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의 수록곡 ‘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포켓몬스터 신작 게임 ‘Pokémon LEGENDS Z-A’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치코리타·뚜꾸리·리아코 그림과 피카츄 손그림, 몬스터볼 구름 등 다양한 포켓몬 요소가 따뜻한 분위기 속 장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화제를 모았다.

‘Pretty Please’ 뮤직비디오는 향후 ‘Pokémon LEGENDS Z-A’ 광고에도 사용될 예정이며, 하츠투하츠는 오는 26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은 무그 신스 베이스와 타이트한 리듬이 특징인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개성 있는 랩 전환이 어우러져 색다른 무드를 자아낸다.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되는 순간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FOCUS’는 오는 10월 20일 발매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