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화랑마을 ‘용화향도 시즌2: 블룸맨의 역습’. 사진제공 ㅣ 경주시

경주시 화랑마을 ‘용화향도 시즌2: 블룸맨의 역습’. 사진제공 ㅣ 경주시



경주시 화랑마을은 실내 방탈출 콘텐츠 ‘용화향도 시즌2: 블룸맨의 역습’의 시범 운영과 정식 오픈을 기념해 10월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SNS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비스를 알리고 방문객과 온라인 참여자의 입소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화랑전시관 방문 후 현장에 비치된 배너, 포스터, 체험키트 등을 촬영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포스터 이미지를 활용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인 #화랑마을방탈출, #용화향도2를 달고,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폼(https://naver.me/xmBwy2f4) 또는 QR코드를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자 중 무작위로 85명을 선정해 1만 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어 방문객뿐 아니라 온라인 참여자에게도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용화향도 시즌2’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단, 6~7일 제외) 무료 시범운영을 진행한다. 현장 선착순 신청으로 하루 3회 운영되며, 세부 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화랑마을 촌장은 “SNS 후기를 통해 진솔한 체험 소감을 공유하고,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시즌1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시즌2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주 ㅣ나영조 스포츠동아 기자 localdk@donga.com


나영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