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 눈물 연기의 권위자는 누구일까.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 측은 “관극 후 눈물닦기, 얼굴에 난 눈물길 지우기 바쁜 관객들. 관극 후 관객들 눈에 눈물 펑펑 쏟게 하는 무대 위 눈물연기의 권위자는 누구인가요?”를 주제로 투표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투표는 뮤지컬 배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투표 기간은 10월27일부터 11월5일 오후 11시까지다.

후보자로는 김지철, 김찬종, 박정원, 이봄소리, 임준혁, 임찬민, 정욱진, 정휘, 주다온, 주민진 , 홍금비, 홍기범이 올라 경합을 벌인다.

1위를 한 배우의 영상은 서울 명동 초대형 전광판에 3일 동안 상영될 예정이며, 팬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도 송출 가능하다.
플러스타(plustar) 측은 “이번 투표는 기존 ‘애홍동(유튜브 스튜디오 띠딧 _ 애정하는 뮤지컬 홍보 동아리)’ 출연 배우는 제외하고 진행된다”라며 “팬들의 선택이 배우들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관심 있는 팬들은 참여해 좋아하는 배우에게 투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매 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하여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