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ㅣ미스틱스토리

아크(ARrC)가 일상을 화보로 바꿔놓았다.

그룹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2집 ‘CTRL+ALT+SKIID(컨트롤+알트+스키드)’의 타이틀곡 ‘SKIID(스키드)’ 첫 번째 포토 드롭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크 멤버들은 계단, 창고, 사무실 등 현실적인 공간에서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니, 롱코트, 앞치마 등 이색적인 아이템을 자유롭게 소화하며, 공허함과 열정을 오가는 눈빛으로 묘한 대비를 만들어낸다.

이번 포토 드롭은 Z세대의 현실적인 감성을 담아내면서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WoW (Way of Winning)’에 이어 또 한 번 7인 7색의 개성을 보여준 아크는 일상을 런웨이로 바꾸는 듯한 무드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1월 3일 발매되는 아크의 싱글 2집 ‘CTRL+ALT+SKIID’는 10대 청춘의 현실과 고민을 담은 두 곡 ‘SKIID’와 ‘WoW (Way of Winning)’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했고, 그룹 빌리의 문수아와 시윤이 작사에 나서며 탄탄한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했다.

아크의 새 싱글 ‘CTRL+ALT+SKIID’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