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가 2년 만에 통합 우승을 차지한 LG트윈스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LG트윈스의 2025년 KBO리그 통합 우승을 기념해 11월 9일까지 ‘우승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FW 시즌 신제품과 LG트윈스 어센틱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스펙스는 2022년부터 LG트윈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LG트윈스는 지난해 29년 만에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올해 정규리그와 한국시리즈를 모두 제패하며 명실상부한 최강 구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 기쁨을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대표 상품인 러닝화 ‘듀플렉스GF’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신발과 의류 상품도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LG트윈스 어센틱 제품은 2025년 신제품 20% 할인부터 최대 40%까지 적용된다. 해당 제품은 프로-스펙스 공식 온라인몰과 용산 직영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2022년부터 LG트윈스를 후원해온 이후,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통합 우승의 순간을 함께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선수와 팬이 함께 만드는 승리의 순간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