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대표 젠지 스타 Rabin Angeles이 아이돌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Rabin Angeles는 11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Rabin Angeles은 총 40,363P을 획득해 4만픽 리워드를 받는다. 이에 생일 당일인 11월14일 서울 서대문역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Rabin Angeles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팝업 축하 배너 게재 및 온라인 기사 송출도 이뤄진다.

Rabin Angeles는 대표적인 필리핀 젠지 스타로서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영화 ‘A WEREWOLF BOY’에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