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 올리지요’ CM송 영상 캡처

‘오오오 올리지요’ CM송 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비비(BIBI)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리프팅 브랜드 ‘올리지오(Oligio)’와 함께한 새로운 CM송 ‘오오오 올리지오’를 공개했다.

올리지오의 글로벌·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비비는 직접 작사, 작곡한 CM송을 통해 올리지오의 아이덴티티를 음악적으로 재해석했다. 

CM송 ‘오오오 올리지오’는 중독성 있는 후렴과 비비의 독특한 음색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공개 직후 SNS에서는 “비비가 부르니 광고 노래도 다르다”, “비비 음색에 찰떡인 CM송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올리지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비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몽환적인 감성이 만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임에도 하나의 음악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후 인터뷰 영상,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리지오는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방식으로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해 조직 응고를 유도하는 의료기기다.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 높은 안전성을 강점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고 있으며 전 세계 30개국에 공급되고 있다. 올리지오를 시작으로 올리지오 X, 올리지오 KISS를 차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