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완전체 활동 연장…2026년 3월까지 본다 [공식]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9인 전원이 활동을 2개월 연장한다.

완전체 활동 연장은 팀에 대한 깊은 애정과 제로즈(ZEROSE, 공식 팬덤명)의 변함없는 큰 사랑에 진심으로 보답하고자 멤버들이 뜻을 모으며 성사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까지 완전체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5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앙코르 콘서트 및 신보 발매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웨이크원(WAKEONE)은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 시간을 의미 있게 이어가고자 활동 연장을 결정했다”라며 “그 감사한 마음을 음악과 무대로 전하기 위해,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앙코르 콘서트와 신보를 준비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제로베이스원은 2023년 4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그해 7월 10일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In Bloom’ ‘Doctor! Doctor!’ ‘BLUE’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6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 9월에는 정규 1집 ‘NEVER SAY NEV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ICONIK’ 활동을 성료했다. 9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이하 ‘HERE&NOW’)를 전개 중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