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사진제공 | 더블랙레이블

올데이 프로젝트. 사진제공 | 더블랙레이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데뷔 첫 EP 발매를 앞두고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ALLDAY PROJECT’ 비주얼 필름 2편을 순차 공개했다. 이번 EP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개된 비주얼 필름은 서로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먼저 ‘DAY’ 버전은 비비드한 색감과 원색적 이미지가 전면에 배치돼 곡의 에너지와 팀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어 공개된 ‘ONE’ 버전은 어둠 속 멤버들의 실루엣과 절제된 화면 구성으로 대비를 이루며 새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올해 6월 데뷔곡 ‘FAMOUS’와 ‘WICKED’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특히 선공개 싱글 ‘ONE MORE TIME’은 11월 17일 공개 직후 멜론 TOP100에서 2위까지 오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기세는 시상식에서도 이어졌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11월 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MAMA AWARDS’에 데뷔 후 첫 참석해 ‘브레이크스루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무대와 수상을 동시에 챙기며 ‘괴물 신인’ 수식어에 힘을 실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