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선물] 특별한 분께 드리는 프리미엄 차

입력 2014-01-2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로얄 오차드|프리미엄 차

‘로얄 오차드’는 로얄 오차드 코리아가 5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동서양의 차와 허브가 갖고 있는 장점을 결합해 출시한 프리미엄 차(茶) 제품이다. 100%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풍미와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우선 동서양의 허브와 차가 절묘하게 블렌딩되어 전통적인 홍차, 허브차, 녹차 등과 전혀 다른 부드러운 맛과 향기를 전해준다. 이 때문에 홍차의 강한 맛이 부담스러워 평소 차를 즐기지 않던 사람들까지 사로잡는다.

‘로얄 오차드’의 장점은 특별한 풍미뿐만이 아니다. 차를 마시는 사람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서양 차의 강한 맛을 동양 차의 부드러움으로 중화시키도록 블렌딩했고, 허브의 혈압을 낮추고 성인병을 예방하는 약리적 효능을 살렸다. 또 ‘로얄오차드’만의 전문적인 배합 기술을 통해 차가운 성질의 허브와 따뜻한 성질의 허브가 상호보완 될 수 있도록 했다. 몸의 성질에 상관없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다. 또 동양과 서양 차 마니아 모두에게 이국적인 느낌도 전해준다. 이 덕분에 최근 특별한 분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품격 있는 선물용으로 개인 뿐 아니라 기업체에서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로얄 오차드’는 시트러스 아일랜드, 블루민트, 골든 카모마일, 스파이스 브리즈, 스칼렛 플라워, 그린에볼루션, 퍼플드림, 프린세스 쟈스민, 블랙진저, 드레곤 블랙퍼스트, 어메이징 미슬토, 얼그레이 클래식 등 12종으로 구성돼 있다. royalorchardtea.com. 문의 1688-8661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