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다양한 수험생 혜택 눈길

입력 2017-11-03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다각화된 서비스를 지원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핵심개념서 및 설명회, 특강, 전국모의고사 등 수험의 시작부터 끝까지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고 있기 때문.

우선 공인중개사 시험을 이제 막 준비하는 수험생 및 시험 준비를 고민하는 예비수험생들을 위해 대규모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11월 11일과 12일에도 서울과 부산에서 ‘2018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개최해, 2018년 시험 출제 경향은 물론 효율적 학습법 및 수험생 13만2157명의 합격 데이터를 분석한 ‘합격의 법칙’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필요한 내용만 담은 기본서인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반드시 알아야 할 공인중개사 수험정보부터 기출분석으로 알아보는 과목별 학습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책으로,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1차 과목별 핵심 개념 정리도 수록됐다.

시험 약 한 달 전에는 실전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실전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하기도 한다. 지난 9월에도 전국의 중·고등학교 고사장 및 직영학원 등 총 21개 고사장에서 일제히 모의고사를 치렀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험 환경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문제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의 연구와 분석을 통해 구성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전 최종 점검은 물론 사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각종 온라인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해설특강, 전 과목 핵심강의 0원 이벤트 등 수험생들의 편의성 도모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원, 강의, 교재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새롭고 유익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전사적인 차원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하늬 기자 mythu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