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인삼 생명력의 모태 ‘진세노사이드 Re’ 성분 첨가…“장모님, 젊어지세요”

입력 2018-09-1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자음생크림 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지인에게 최고의 것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기획세트는 인삼의 뿌리와 꽃에서 찾은 강인한 생명력으로 탄탄하게 깨어나는 피부 활기를 선사한다. 인삼 뿌리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 컴파운드 K(Compound K)를 통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음생크림은 인삼 생명력의 모태, 인삼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 Re(Ginsenoside Re) 성분을 통해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기획 세트는 헤라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쿠션으로 격이 다른 새로운 광채 커버를 제안하는 제품이다. 뷰티 트렌드인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