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한에듀윌로 노량진에 자리 잡은 소방·경찰공무원학원

입력 2020-07-10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독한 합격시스템 ‘아케르’를 구축하고 노량진 공무원 학원가에 진출했다. 독한에듀윌 합격시스템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에듀윌은 공무원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독한 5단계 36회독 커리큘럼을 완성했다. 체계적인 복습 시스템을 마련했으며, 노량진 진출에 맞춰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대거 영입했다.

에듀윌 노량진 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준비는 장기전이다. 계획한 데로 꾸준히 학습을 이어가는 독기가 필요하다”며 “독한에듀윌 합격시스템은 합격까지 지치지 않게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독한에듀윌 합격시스템은 수강생들의 수험생활을 밀착 관리한다. 생활관리 매니저가 출석 체크, 학습 마인드를 관리해 주는 아침 조회와 경찰 및 소방 담임 교수의 지도 아래 진행되는 자율 학습을 통해 집중학습을 유도한다.

이어 상벌점 제도를 통해 확실한 생활관리를 약속한다. 휴대폰 의무 제출 등 학습을 방해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해 완벽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 및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정해진 수업 일정에 맞춰 공부하게 된다.

전문 교수진이 학원에 상주하며 수험생을 직접 관리, 지도하는 점도 큰 특징이다. 정기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담임 교수와 개인별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

업계 최초로 장기간 공부해야 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마음도 다독여준다. 작은 변화에도 흔들리기 쉬운 수험생들을 위해 전문 심리상담사가 멘탈을 관리해 준다. 에듀윌 경찰 및 소방공무원 합격생들과의 정기 멘토링도 진행된다.

에듀윌 노량진 소방 및 경찰학원의 ‘평생패스’를 수강하면 독한에듀윌 합격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