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로 성공할 때까지 지원하는 ‘부동산아카데미’

입력 2020-09-16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시행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역대급 응시 인원이 몰려들었다. 36만2754명이 접수하는 등 공인중개사 제도 도입 이후 가장 많은 인원이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공인중개사는 쉽게 합격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니다. 지난해 시험의 경우 2차 합격률은 36.59%를 기록했으며, 1차는 불과 21.49%에 지나지 않았다.

하지만 시험에 합격한 뒤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끝나는 게 아니다. 이미 수많은 공인중개사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그 사이에서 성공적으로 활동을 이어가는 일이 결코 쉽지 않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부동산아카데미를 운영하고 합격생들이 공인중개사로 성공할 때까지 지원하는 ‘부동산실무완성 드림패키지’를 선보였다.

그중 ‘부동산중개업마스터 양성과정’은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려는 초보 공인중개사, 창업에 대한 전문가의 컨설팅과 네트워킹이 필요한 소속 공인중개사 등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부동산컨설턴트 양성과정’은 고수익 전문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려는 개업 공인중개사, 개발, 분양, 점포개발 등 토지 및 상가 분야의 컨설팅 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자산관리 전문가 양성과정’은 부동산 투자 및 재테크에 관심있는 일반인를 비롯해 투자 및 자산관리 컨설팅으로 고객 범위를 넓히고자 하는 공인중개사 등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이다.

신규 업데이트 강의 무료, 오프라인 부동산 특강 참석, 현장 실습 프로그램 참석 등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