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소노펫클럽&리조트 프리미엄 서비스 론칭

입력 2021-06-04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컨시어지 서비스, 전담 프론트 데스크 운영
대명그룹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리조트는 6월부터 소노펫 비발디파크 E동 투숙 고객을 대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론칭했다.


소노펫 투숙객 전용 주차장을 운영하고, 대명소노펫 E동 로비에 전담 컨시어지 직원이 상주해 웰컴 그리팅과 수하물 승하자 헬퍼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도 소노펫 E 프론트 데스크를 마련해 반려동물학과 출신 직원이 입퇴실을 진행한다. 기존에는 인근 체크인 센터에서 일반 고객들과 함께 입퇴실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전문 지식을 갖춘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문의에 답변도 한다. 상시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와 응대가 가능하도록 펫 마스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소노펫 로비 일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우천시에는 반려동물 우비를 대여하고 객실 내 우산 비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반려동물도 동등한 여행객으로 존중하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했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반려동물 생일축하 패키지, 건강검진 패키지, 펫프터눈티, 펫 피크닉 등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매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반려견 행동 상담센터를 비발디파크에서 무료로 운영중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