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넛부터 지니뮤직까지, 아쿠아플라넷63 다양한 컬래버 진행

입력 2021-06-04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다탐험대 옥토넛, 입체형 포토 스팟 마련
63아트, 지니뮤직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
서울 여의도 아쿠아플라넷63은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제휴해 아쿠아플라넷63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뮤직과도 63아트 콘텐츠를 협업한다.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개성 있고 귀여운 동물 탐험대원들이 각종 바다생물들을 도와주는 내요으이 애니메이션이다. 영국에서는 미취학 아동 대상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고 국내에는 2014년 처음으로 소개되어 유아 및 아동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옥토넛탐험대’와 연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고 입체형 포토 스팟으로 공간을 재구성했다. 또한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스탬프 투어, 옥토넛 탐험선 라이더 등 인터랙티브한 체험 요소를 더했다.

‘하늘 위의 미술관’ 63아트는 지니뮤직과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 블랙, 레드, 핑크, 블루, 선셋, 비비드, 레인보우, 그린, 컬러 팔레트 등 9가지 섹션을 지나가는 동안 지니뮤직의 컬러 별 추천 뮤직컬러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경수 아쿠아플라넷 대표이사는 “관람객들이 단순히 눈이 아닌 오감으로 만족할 수 있는 진정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플라넷63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맞춰 옥토넛 굿즈 패키지를 온라인(네이버, 소셜 등)을 통해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리플렛 증정 및 옥토넛 포토 타임 등을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