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루프탑에서 별 바라보며 지역맥주 어때요”

입력 2021-07-19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외서 맛보는 정선 감자, ‘그이상의 감자 by 강원도’
가리왕산 뷰와 밤하늘 별 즐기는 ‘루프탑 피크닉’ 운영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여름 밤에 맞는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탑 피크닉’은 루프탑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먼저 아란치니, 깔라마리 튀김, 포도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나 치즈 플래터, 치케티, 포도 구성의 클래식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어 파크로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 4종과 강원 수제맥주 3종 중 음료를 고르면 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로쉬카페에서 직접 픽업해 루프탑 테이블에서 이용하면 된다.

파크로쉬 루프탑은 낮에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믹 마운틴 뷰를, 밤에는 밤하늘 가득 수놓은 별을 볼 수 있다. 특히 밤 9시부터는 많은 별을 감상할 수 있도록 모든 조명을 소등해 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야외 가든에서는 모닥불에 둘러 앉아 즐기는 ‘그 이상의 감자 by 강원도’를 선보인다. 제철인 정선 감자를 활용한 스낵 세트로 구운 감자를 비롯해 감자 치즈볼, 감자 그리시니를 더했다. 감자 세트와 함께 속초 IPA, 동명항 페일에일, 아바이 바이젠 등 지역 수제맥주와 음료도 판매한다. 8월15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