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오메가3+비타민D·E, 폴라리스사 원료 사용
쎌바이오텍은 혈행 개선부터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프리미엄 5중 기능성 케어 신제품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80% 순도의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에 일일권장량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 D와 E를 더했다. 하루 2캡슐로 900mg의 오메가3를 보충해 혈행 및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에 도움받을 수 있다. 비타민 D와 E를 통해 뼈 건강 강화와 세포 보호 효과까지 총 5중 기능성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한국인에 특화된 한국산 유산균을 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제품에도 고품질 원료 선별에 집중했다.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폴라리스사의 원료를 선택했으며, 세계 특허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잔류 용매에 대한 위험이 없고, 열에 의한 원료 산패 및 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최근 동물성 원료에 대한 소비자 우려를 고려해, 유럽 V-레벨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오메가3만을 사용했다. 체내 활성 및 흡수가 용이한 rTG형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오락 몰에서는 오메가3 구매 시 3000원 리워드 쿠폰 제공, 구매 수량별 최대 10% 할인, 5+1 추가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