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여름맞이 ‘2022 썸머 페스타’ 실시

입력 2022-07-07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터 페스티벌 3년 만에 재개, 여름 시즌 동안 운영
풀파티와 공연, 행사 연계 패키지, 미식 프로모션 등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8월까지 ‘2022 파라다이스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풀파티부터 패키지, 공연,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등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3년 만에 재개하는 워터 페스티벌이 여름 시즌 내내 이어진다. 22일과 23일에는 야외 수영장에서 ‘2022 원더풀파티’가 열리고 8월6일에는 파라다이스 컬쳐파크에서 ‘워터밤인천 2022’를 개최한다. 서울, 대구, 부산에 이어 열리는 이 행사에는 씨엘,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현아, 제시 등이 출연한다. ‘워터밤 인천 2022’ 입장권이 포함된 파라다이스시티 연계 패키지도 운영한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8월30일까지 ‘썸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 풀파티’를 진행한다. 1층 야외 수영장을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니티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콘셉트의 공간으로 운영한다. ‘짐빔&씨메르’, ‘테라&씨메르’ 등 브랜드 풀파티도 열린다. ‘씨메르X안다르 체험 공간’에서는 싱잉볼 명상, 패밀리 요가, 다도 클래스 등의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 감성을 돋워주는 라이브 공연도 있다.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마다 플라자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와우존에서 버스킹과 하프 연주, 싱어송라이터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8월20일에는 그랜드 볼룸에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나눔 꽃서트’도 열린다.

이 외에 여름 시즌 한정 미식도 만나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25일부터 8월28일까지 여름 시즌 ‘핫&스파이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8월31일까지 8가지 메뉴의 여름 시즌 코스 디너를 만나볼 수 있는 ‘라스칼라 썸머 브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