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제주아쿠아나, 풀캉스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

입력 2023-07-09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밤 디제잉 공연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운영하는 금호제주리조트의 물놀이시설 제주아쿠아나는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에서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제주아쿠아나는 실내 풀장을 비롯해 야외 온수풀 수영장인 오션풀, 유아풀, 노천 이벤트탕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DJ 뮤직 나이트 풀파티’는 최근 MZ세대에 인기 높은 ‘풀캉스’ 트렌드에 맞춰 금호제주리조트를 찾은 이용객들이 이국적인 분위기 속 무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물놀이와 디제잉 공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매일 오후 6시30분부터 9시까지 실시한다. 공연 시간에 맞춰 오션풀도 해당 기간 오후 9시까지 야간개장한다. 나이트 풀 이용 고객들에게는 LED 야광봉을 증정하며, 이용요금도 성수기 기준 50% 이상 할인했다. 디제잉 공연 중 빙고, 퀴즈 등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금호제주리조트 조식 뷔페 식사권, 제주아쿠아나 무료 입장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난해 5월 문을 연 풀사이드 바비큐 ‘오션그릴’는 여름 신메뉴를 운영한다. 최근 모바일 사전 예약 주문 서비스를 도입해 슬러시 맥주부터 하이볼까지 다채로운 주류 메뉴를 선보였으며, 제주 흑돼지 바비큐 세트를 비롯한 먹거리도 있다.

금호제주리조트는 제주 올레 5코스 큰엉해안경승지에 위치했다. 한반도 지형의 인생샷 촬영 명소로 인기가 높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