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시니어 반려동물 어린이 맞춤 서머셋관 호평

입력 2024-02-01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귀포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반려동물이나 노약자, 어린이 등 관광취약 계층을 위한 시설을 갖춘 서머셋관을 운영해 호평을 듣고 있다.

서머셋의 객실은 154㎡의 규모로 침실 3개, 욕실 2개, 풀옵션 주방 등을 갖추어 최대 성인 5명, 어린이 4명이 투숙할 수 있다. 일반 객실 이외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펫프렌들리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3대 가족 여행에 좋은 객실이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현관 도어 프레임을 제거했다. 화장실도 슬라이드 도어 및 안전바 설치, 오픈형 샤워부스를 갖추었다. 누하스의 리클라이너 안마의자도 갖추었다.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은 아이들의 동심을 실현한 객실이다. 드림카 베드는 시동 소리 및 경적, 달리는 소리 등 자동차의 여러 소리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실제 자동차를 탄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은 객실에 바이맘 텐트를 설치해 실내지만 캠핑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조안 테디베어 인형 1개와 바디로션과 샴푸, 바디클렌저 구성인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펫프렌들리룸은 반려견이 낯선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한 펫 하우스, 펫 계단, 전용 식기류 등을 제공한다. 펫 케어 브랜드인 하이포닉의 강아지 전용 샴푸, 파우더 워시, 귀 세정제, 미스트, 탈취제로 구성한 스페셜 펫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