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아모르 케이크
뛰어난 맛과 차별화된 경험 중시 ‘플레잇팅’ 트렌드 맞춤
하트 케이크와 탄생석 초콜릿, 당일 한정 셰프 특선 요리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하트 케이크와 탄생석 초콜릿, 당일 한정 셰프 특선 요리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1층 ‘가든카페’에서 10일부터 14일까지 스페셜 케이크 2종을 판매한다. 빨간 하트 모양의 ‘아모르 케이크’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공동으로 선보인다. 부케를 연상시키는 꽃다발 그림 라벨의 프리미엄 와인 3종으로 구성된 세트가 있다. 3단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와 생딸기를 넣은 ‘하트 레드벨벳 케이크’도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14일인 한정으로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수석셰프의 스페셜 런치, 디너 코스 메뉴를 진행한다.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을 활용한 요리와 킹크랩 타르트, 한우 안심 구이, 딸기 파블로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새라새 스페셜 요리를 진행한다. 민물 장어구이, 낙지와 육회, 매생이 굴 죽, 성게 리조또 등에 와인 페어링까지 더한 스페셜 밸런타인 디너코스를 갖추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2월 한 달간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 초콜릿을 판매한다. 1월부터 12월까지 반짝이는 탄생석을 모티브로 만든 탄생석 초콜릿 12종과 초콜릿의 풍미를 담은 트레디셔널 초콜릿 8종 등을 맛볼 수 있다. ‘라 스칼라’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특별 런치, 디너 코스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측은 “최근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플레잇팅(Play+Eating) 트렌드가 떠올라 셰프와 파티시에 등이 힘을 합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